티스토리 뷰


육아와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사항



아이는 당신이 받게 될 가장 소중한 선물이며, 당신은 그들이 태어난 날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아이를 가질 때 가장 놀라운 것은 아이들과 느끼는 순간적인 연결감이다.


아래 나열된 육아 팁을 활용하여 활기차고 번창하는 부모-자식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여러분과 자녀 사이의 꽃피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대되는 부모라면, 여러분의 탁아소를 제공하는 데 외설적인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와 같은 품질 필수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심지어 eBay나 Craigslist 같은 장소에서도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선택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물려받은 것들을 찾는 것이다.




당근, 피클, 오이를 메쉬 티더에 넣어 티가 나는 아이를 달래면 자연스러운 티더를 만들 수 있다.


다른 구제의 방법은 효과가 있지만, 당신의 아이는 만약 맛이 관련된다면 계속해서 어떤 물건을 갉아먹을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아이가 계속 씹도록 격려하라.


그러면 그 잇몸이 하루가 지날수록 좋아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아주 먼 거리를 운전하고 있지만, 여행을 위해 차 안에 아이들을 둔다면, 가끔 차를 세우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목적지까지 직진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는 만큼, 휴식을 거의 취하지 않는 것은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더 즐거운 놀이기구를 만들 수 있다.


놀이터, 공원,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소화할 수 있는 멋진 들판이 있는 식당을 계속 주시하라.




유아들이 장난감에 싫증을 내거나 장난감 상자에 묻은 물건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아기들은 2, 3일이 지나면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우연히 가장 소중한 물건 중 하나가 되지 않는 한 말이다.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놀이 시간에 인공적인 새로움과 다양성을 더한다.




의붓자식들이 그들의 새로운 양부모를 항상 당장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곧 스텝파렌트가 되고 있다면, 이것을 항상 당신의 생각 속에 간직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모가 함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분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일을 서두르지 않음으로써, 과정은 더 부드러워진다.


시간이 흐르면서 아이는 당신을 알게 되고 그 상황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것이다.




어린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독립을 원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집 주변에서 할 일을 준다면, 당신은 그들의 자신감을 쌓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지어 아이가 식기세척기를 내리는 것을 도와주도록 허락하는 것 조차도, 비록 그것이 당신에게 은식기만을 건네는 것일지라도, 그에게는 재미있을 수 있다! 아이들은 세탁에 도움이 되는 것을 좋아하며, 접을 수 있는 물건을 접거나 건네줄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은 그들이 도움이 되고 있다고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또한 그들이 독립심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ADHD, 아스퍼거 또는 충동적인 행동에 기여하는 다른 조건을 가진 아이들은 그들의 손에 너무 많은 비정형적인 시간을 가지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조건들을 다루는 아이들은 종종 매우 활기차며 부정적인 행동을 멈추기 위해 바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자녀가 과도한 에너지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상적인 활동을 정기적으로 하도록 하십시오.




모든 아이들이 사교적이거나 외향적인 것은 아니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을 타고 물러날 수 있는데, 그것은 그들에게는 정상적인 행동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지나치게 수줍어하거나 내성적인 행동을 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부 건강 문제의 지표일 수 있기 때문이다.


자녀가 지나치게 낙담한 것처럼 보이면 소아과 의사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상의해 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잠재적인 문제들이 더 뚜렷해지기 전에 그것들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분노는 부모에게 건설적인 감정이 아니다.


아이들을 대할 때는 성난 생각 위에 있어야 한다.


아이들 앞에서 분노가 표출되면 무섭고 자존심을 상하게 된다.


그것은 분노의 표출이 문제를 다루는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여전히 배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기 때문에 분노는 사고에 대응하는 적절한 방법이 결코 아니다.




어린 자녀가 10대가 되면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건강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자녀와 존중하고 애정 어린 관계를 맺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10대들은 대화를 위한 쉬운 일을 시작하려고 시도하기 어려운 시기일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라 이 결합이 절대 깨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